CEO 인사말

  • HOME
  • 회사소개
  • CEO 인사말
두산공작기계 CEO를 소개합니다.
두산공작기계(주) CEO 김재섭 사진
두산공작기계 채용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The Reliable Partner

최고의 기술력과 최적의 솔루션 제공으로 고객의 미래를 열어온 두산공작기계.
자동차, 항공, 에너지 등 폭넓은 산업분야에서 최상의 제품과 맞춤 솔루션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두산공작기계는 1976년 창원공장의 준공과 더불어 공작기계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1979년 공작기계 생산 1,000대를 돌파하였고, 1980년에는 대한민국 최초로 순수 국내기술에 의해 개발된 NC선반 PUMA10을 시장에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Metal Cutting in Top3’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시장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 확대, 수요 산업군별 고객층 다양화하였고, 지역에 따른 차별화 전략 추진으로 새로운 성장기반을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1981년부터는 해외시장 개척을 시작하여, 한국본사는 물론 해외법인(미국, 중국, 독일) 등 전 세계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과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후 두산공작기계는 공작기계의 근원적 경쟁력 강화로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중장기 확고한 시장 내 Positioning을 확보해 나갈 것입니다.

사람 중심경영으로 성공적인 변화와 성장을 이룬 두산공작기계 철학은 여러분을 세계 속의 인재로 성장시켜줄 것이며,
이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기업을 넘어 Global Top 3로 거듭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두산공작기계(주) CEO
김 재 섭
김재섭